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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[ Create a New Xcode project ]


iOS - application - OpenGL Game


Product Name : 게임이름

Organization : 아이디

Company Iden : 회사.프로젝트

->bundle : 회사.프로젝트.게임이름


데스크탑 - 프로젝트 폴더에 Creat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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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[ Build ]

space -> iPhone 6.1 Simulator (Target)

Product -> Clean / Build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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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[ remove ]

AppDelegate.h

AppDelegate.m

ViewController.h ├→ move to Trash

ViewController.m

main.h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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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[ copy ] (복사시 모두체크)


□(newGroup)BayabaLib

엔진 헤더파일들


□플젝

AppDelegate.h

AppDelegate.mm

EAGLView.h

EAGLView.mm

ViewController.h

ViewController.mm

MainWindow.xib

ViewController.xib


□Suporting Files

main.m


□Frameworks

libBayabaLib.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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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[ STL 추가 ]

플젝 선택 - Build Phases

Targets - space - Link Binary With Libraries - [ + ]

-> QuartzCore.framework [Add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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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[ info 기본윈도우 설정 ]

Supporting Files -> 프로젝트-Info.plist -> 리스트 우클릭 Add Row

-> Main nib file base name : MainWindow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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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■ GameMain ■■


프로젝트폴더 우클릭 - [ New Files ] - CocoaTouch - ObjectiveC Class

- Class GameMain

- Subclass of NSObject


GameMain.h

GameMain.mm (m:ObjectiveC / mm:OC+C)

생성되면 프로젝트 폴더로 이동


#import "GameMain.h"

#import "BayabaLib.h"

#define 


- GameInfo 는 삭제됨 (해당 멤버는 전역으로 사용가능)

- &배열

- BOOL

- Random : random();

#import <stdio.h>

int random(int num)

{ return rand()%num;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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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치환] 찾기

MyRand.nextInt -> [rand] -> ReplaceAll

private -> [      ]  -> 

System.currentTimeMillis()

timeGetTime(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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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ameMain.h]

exturn DoGame();

exturn LoadLogoData();


[ViewController.mm]

#import "GameMain.h"

SetBackGroundColor(xxxxx);

LoadLogoData();


drawFrame

{

    ClearScreen();

    DoGame();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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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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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ViewController.mm ]


1. 선언부에

Sprite loho;


2. 스프라이트 로드

SetBackGroundColor( 1.0f, 1.0f, 1.0f );

logo.LoadSprite("logo.spr");


3. onDrawFrame (1/60)

drawFrame 함수에

{

logo.PutAni(240,400,0,0, FALSE);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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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타이슨킴